Telegram Group Search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 공보

(평양 12월 29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에서 보선된 당중앙위원회 위원,후보위원들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후보위원들,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은 다음과 같다.

당중앙위원회 위원

정명수동지,윤정호동지,노광철동지,리히용동지,송준설동지,강명철동지

당중앙위원회 후보위원

김조국동지,김영복동지,권성환동지,리만수동지,김성빈동지,전룡남동지,황영길동지,리종식동지,신창길동지,윤치걸동지,홍길호동지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

리영길동지,최선희동지,노광철동지,김정관동지,리히용동지,최동명동지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후보위원

방두섭동지,김철원동지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

박태성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에서 선거된 당중앙위원회 비서들은 다음과 같다.

최동명동지,김덕훈동지,리히용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에서 보선된 당중앙군사위원회 위원들은 다음과 같다.

노광철동지,방두섭동지,김정식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에서 보선된 당중앙검사위원회 위원장,부위원장,위원들은 다음과 같다.

위원장 리히용동지,부위원장 김재룡동지,김형식동지,위원 강명철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에서 임명된 당중앙위원회 부장들은 다음과 같다.

리히용동지,김덕훈동지,김재룡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에서 임명된 도당위원회 책임비서는 다음과 같다.

평안북도당위원회 책임비서 김철삼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1차전원회의에서 임명된 내각총리와 내각의 간부들은 다음과 같다.

...

[2024.12.29.]
[Full Text]
신포시바다가양식사업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평양 12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

우리 당의 새로운 지방발전정책에 따라 선진적인 바다가양식업의 새로운 표본기지가 함경남도 신포시 풍어동지구에 훌륭히 일떠섰다.

지난 7월 력사적인 지방경제발전관련협의회에서 각 지방의 경제적자원과 잠재력총체를 실정에 맞게 적극 개발리용하여 지방경제를 결정적으로 추켜세울데 대한 혁명적인 방침을 제시하신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중앙위원회의 직접적인 지도밑에 바다가양식업의 시범을 창조하도록 하시고 불멸의 령도자욱을 거듭 새기시며 공사 전 과정을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였다.

신포시바다가양식사업소건설에 동원된 군인건설자들은 당중앙의 명령을 높이 받들고 불과 몇개월만에 동해기슭에 휘황한 전변상을 펼쳐놓았으며 그 기간 양식사업소의 일군,기술자,종업원들도 생산장성의 튼튼한 과학기술적담보를 마련하였다.

우리 당이 신포시인민들에게 안겨주는 사랑의 선물인 신포시바다가양식사업소의 준공은 전국의 동시균형적발전을 위한 지방중흥의 세기적대업을 결단하고 완강히 실행해나가시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사상과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며 바다를 낀 모든 시,군들의 미래의 변혁상을 보여주는 우리식 창조투쟁의 자랑찬 축도이다.

신포시바다가양식사업소 준공식이 12월 28일에 성대히 진행되였다.

김정은동지께서 준공식에 참석하시였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김정은동지께서 도착하시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하늘땅을 진감하며 울려퍼지였다.

...

[2024.12.30.]
[Full Text]
박태성동지 인디아공화국 수상에게 위문전문

(평양 12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 박태성동지는 만모한 싱 인디아공화국 전 수상이 서거한것과 관련하여 나렌드라 모디 수상에게 29일 위문전문을 보내였다.

전문은 유가족들에게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하였다.(끝)

[2024.12.30.]
[Full Text]
함경북도에서 오중흡청진사범대학의 면모를 일신

(평양 12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

함경북도에서 오중흡청진사범대학의 면모를 일신시켰다.

교육의 과학화,정보화,현대화를 실현할수 있는 다기능화된 강의실,실험실들을 갖춘 교사들과 전자도서관,체육관 등이 일떠섬으로써 학생들을 유능한 혁명인재로 튼튼히 준비시키는데 이바지할수 있게 되였다.

28일에 진행된 준공식에는 함경북도당위원회 비서 한영송동지,도안의 일군들,건설자들,대학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참가하였다.

도인민위원회 부위원장 박경수동지가 준공사를 하였다.(끝)

[2024.12.30.]
[Full Text]
함경남도 북청군 룡전과수농장 당우분장에서 새집들이 진행

(평양 12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

각지 농촌들에서 새집들이소식이 끊임없이 전해지는 가운데 함경남도 북청군 룡전과수농장 당우분장에도 문화주택들이 일떠섰다.

사회주의리상촌의 체모에 어울리게 아담하고 특색있게 꾸려진 살림집들은 농업근로자들에게 보다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해주려는 우리 당의 열화의 사랑이 낳은 고귀한 결정체이다.

29일 현지에서 진행된 살림집입사모임에는 함경남도당위원회 비서 김영학동지,관계부문 일군들,건설자들,살림집에 입사할 농업근로자들이 참가하였다.

도인민위원회 부위원장 리광혁동지의 축하연설에 이어 살림집리용허가증이 전달되고 토론들이 있었다.

흥겨운 농악에 맞추어 춤판이 펼쳐지고 공화국기가 나붓기는 마을의 집집마다에서는 우리 당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와 감사의 정에 북받쳐 농업근로자들이 터치는 감격의 목소리,행복의 노래소리가 끝없이 울려나왔다.(끝)

[2024.12.30.]
[Full Text]
《피복전시회-2024》 페막

(평양 12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

《피복전시회-2024》가 페막되였다.

이번 피복전시회에서는 선진적인 옷설계와 가공기술로 나이와 체형에 어울리면서도 현대미를 살린 은하무역국,평양시,진성합작회사 등의 제품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평안남도,동대원애국편직물공장,중구역종합양복점 등에서 내놓은 새로운 형태의 계절옷들과 옷차림의 세련미를 더해주는 여러가지 기호품이 우리 인민들의 기호와 취미,시대적요구를 잘 반영한것으로 하여 참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페막식이 29일 옥류전시관에서 진행되였다.

관계부문,출품단위 일군들,기술자,전문가,생산자들 등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우수하게 평가된 단위들과 참가자들에게 상장이 수여되고 해당한 시상이 있었다.(끝)

[2024.12.30.]
[Full Text]
2025/01/04 15:36:12
Back to Top
HTML Embed Code: